본문 바로가기
구글링🔎/덕질정보 ಥ⌣ಥ

귀멸의 칼날 테스트 링크 모음 (계속 업뎃 중) + 돼지 테스트 + 좀비 mbti 테스트

by 파람이 2021. 2. 19.

귀멸의 칼날 테스트 링크 모음

▼ 1. 귀칼 테스트 링크 ) 당신은 귀멸의 칼날 캐릭터 중 누구와 결혼하게 될까? ▼
gaeyou.com/t/?22374

깨알유머

댓글을 써보세요. 아직 출첵하지 않았음 [?] 등록

gaeyou.com

난 유시로 나왔어용. 흐 내 머릿 속의 유시로는 그냥 열정적인 집착남인뎀 ㅋㅋㅋㅋ

▼2. 귀칼 테스트 링크 ) 나의 호흡과 등급은? ▼

귀칼 세계관속 당신의 호흡과 등급은?? (자캐) (shindanmaker.com)

귀칼 세계관속 당신의 호흡과 등급은?? (자캐)

등급은 높은 순으로 '갑 을 병 정 무 기 경 신 임 계' 이고 호흡은 벌레,짐승,물,화염,해,번개,뱀,달,바위,바람,사랑,꽃,소리,안개 우주의 호흡의 저만의 독자적인 호흡 입니다. 눈색과 머리색은 생

kr.shindanmaker.com

"전집중 호흡 : 짐승 / 일륜도 종류 : 일반검 / 계급 : 병 / 특징 : 모솔임 / 성격 : 다혈질 / 머리색 : 빨강 / 눈동자 : 남색 "

실화냐.. 현실세계랑 별반 다를 게 없는 것 같은데 그냥 일반인으로 살게요.....

▼ 3. 귀칼 테스트 ) 세상에 하나 뿐인 내 호흡? 나의 검 색깔은? 나의 계급은? ▼

귀멸의 칼날속의 당신 (shindanmaker.com)

귀멸의 칼날속의 당신

자작 추천호흡과 언제 사망하는지, 검은 어떤 검인지, 계급은 무엇인지 알수있는 귀칼 캐릭터(호흡은 자작이므로 소설쓸때는 댓으로 남겨주세요)자작호흡 외에 원작에 있는 호흡들도 있어요

kr.shindanmaker.com

"나는 이구로의 동기이고 계급은 츠구코(제자) .. 검은 주입형 일륜도 (시노부같은) 이고 무한열차 때 사망함. 피의 호흡"

무한열차 때 죽으면 우리 렌고쿠 체면이 어떻게 돼.. 절대 반대 ㅋㅎ

▼ 4. 귀칼 테스트 ) 귀멸의 칼날 속 나의 소울메이트.

귀멸의칼날 속 당신의 소울메이트 (shindanmaker.com)

귀멸의칼날 속 당신의 소울메이트

귀칼 세계관속 당신의 소울메이트!

kr.shindanmaker.com

"무명님의 소울메이트는 도우마입니다!" ㅇㅈㄹ

도우마라는 글자 참 오랜만에 보넹 ㅎㅎ 휴 갑자기 단전에서 조용히 피가 끓는 거 같음 ㅎㅎ

▼ 귀칼 테스트 5) 귀살 대원으로 같이 들어간 나.

귀살 대원이 된다면?(호흡,무기,계급) (shindanmaker.com)

귀살 대원이 된다면?(호흡,무기,계급)

귀칼

kr.shindanmaker.com

"계급 : 무인 / 꽃의 호흡 / 파랑색 검 / 화승총 (겐야) 씀 / 반점 발현 / 희귀혈 없음 / 의지를 잇기 위해 귀살대에 들어감"

좋구만 !!!!!!!!!!


좀비 테스트

▼ 좀비사태 생존 시뮬레이터 테스트 링크 ▼

좀비사태 생존 시뮬레이터 (shindanmaker.com)

좀비사태 생존 시뮬레이터

나도 만들어 봤다.

kr.shindanmaker.com

"좀비사태 시작시기 : 2034년 5월 / 시신 위치 : 버스내부 / 생존시간 : 276일 8시간 30분 / 무기 : 바이올린 / 처치한 좀비 수 : 332 / 사망 원인 : 추락사"

오래 버텼네 ㅋㅋㅋ 역시 바이올린 덕분인가 ㅋㅋㅋㅋ 아.. 그래도 추락사로 죽는 건 억울하네요. ㅋㅋㅋㅋ



돼지 mbti 유형 테스트

▼ 돼지 mbti 유형 테스트 링크 ▼

pigmbti.sayun.studio/

돼지유형테스트 - 돼지MBTI

나의 돼지유형을 알아보고 나와 잘 맞는 돼지친구를 찾아봐요!

pigmbti.sayun.studio

ㅋㅋㅋ... 난 istp였던거 같은데... 먹을 때는 훨씬 더 적극적이고 계획적인가 보죠? ㅋㅋㅋㅋㅋㅋ

(사실 맛집탐방 같은 거 되게 쓸데없다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요 며칠 회사분들 따라다니며 밥을 얻어먹다보니 식생활 스타일이 달라졌다고나 할까요.. ㅋㅋㅋ)


네 여기까지 유행하는 테스트 링크모음집 이었구요~

원하는 테스트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앞으로도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까, 필요하실 때 <파람고. 티스토리.com> 으로 찾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